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Mobile & AV

LG XNOTE가 100일동안 매일 하루에 한대씩!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반응형
LG에서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홍보차원에서 글을 써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lge.co.kr/brand/xnote/socialspot/event/event.jsp?brand=xnote




XNOTE가 필요한 이유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링크를 SNS에 올리면(트위터, Facebook) 추첨을 통해 노트북을 드리는 행사입니다. 행사는 2010년 12월 29일부터 2011년 4월 7일까지 100일동안 계속됩니다. 지금까지 40분이 당첨되셨고 고로 60대가 남아있습니다. 부끄럽지만 저도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요즘 샌디브릿지 지원 메인보드 칩셋(P67, H67) 결함때문에 상품을 지급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2월 21일날 e-SATA기능이 제거된 노트북이 TE40K 모델명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 빠르면 3월중순(e-SATA가 제거된), 늦으면 4~5월쯤(개선된 칩셋이 탑재된)에 상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G사이트에 공개된 TE40K


그리고 설명페이지에도 나와있지만 당첨주차별로 상품이 다릅니다. 그러므로 혹시 노리시는 모델이 있으시면 시기를 맞춰서 포스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거 같습니다. (당첨목록의 날짜가 포스팅날짜와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주차별 상품

1, 2, 3, 15주차 - P210-GE30K


4, 5, 10, 13주차 - A520-TE30K (지급보류중)


6, 7, 8주 - P210-GE2PK


9, 14주차 - P420 (미출시)

당첨자중에 네이버 블로그 분들이 절대적으로 많네요.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몇 분 안계셔서 혹시 모르시나 싶어서 홍보차 적어봅니다.

당첨 이후로도 트위터 타임라인을 가끔씩 펼쳐보는데 무지막지하게 도배하는 분들이 보이네요. 더러는 말도 안되는 비교를 하거나 경쟁제품을 무조건 깎아내리는 무리수를 두는 분들도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당첨된 분들의 글을 보니 사양을 설명하신 분들, 도배한 분들 보다 왜 필요한지를 재미있게 풀어내신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참고하셔서 포스팅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 같습니다~ (기존에 당첨되신 분들과 컨셉이 겹치지 않는게 좋을 듯 합니다.)

노트북이 필요하신 블로거 분들은 꼭 한번 응모해보세요! 응모페이지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