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yourjune blog

1월 25일 대전 코스트코 쇼핑 후기 (GF2 입고!)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들러서 장을 봐왔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설이 가까워져서인지 제수용품 및 설선물세트도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쇼핑기 적어볼께요~

제가 코스트코에 가서 빠지지 않고 들르는 곳이 바로 카메라 코너인데요. 새롭게 GF2가 입고되었습니다. LX5와 나란히 전시가 되어 있더군요. 확실히 GF1보다 다이어트를 한 흔적이 보입니다. 왼쪽이 GF2이고 오른쪽이 LX5입니다.

관련글
파나소닉 루믹스 LX5, LX3에서 달라진 점은?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본 LX5

도난의 위험때문에 렌즈와 SD카드는 따로 전시가 되어 있다.


특히 얼마전에 출시된 GF2의 가격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위 사진에서는 렌즈가 따로 달려있지 않은데 직원분께 물어보니 도난의 위험때문에 분리해두었다고 하네요. 14mm 렌즈와 4GB SD카드 포함해서 849,000원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동일 모델이 90만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네요. 일부업체에서는 화이트 바디에 추가금을 받고 있습니다. (3~5만원 정도. 용파리들;; 추가금과 가격은 변동이 큽니다. 참고하세요~) 1월 25일 가격으로 따지면 인터넷 대비 4~5만원정도 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SD포함이니까 대략 5~6만원 정도 차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혹시 GF2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꼭 코스트코를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돈만 있으면 확 지르는건데;; 안타깝게도 오늘 AKG K601 헤드폰을 질렀답니다. (개봉기는 따로 올리겠습니다.) 직원분께 물어보니 안그래도 GF2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여기서 잠깐! 파나소닉 하이브리드 카메라 활용에 관한책입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구입해서 봐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쉽게 사용해볼 수 없는 다양한 렌즈군에 대한 내용도 같이 담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루믹스 G, 하이브리드 카메라 활용 - 10점
변현우 지음/이지스퍼블리싱

아래는 550D와 NEX-5입니다. NEX-5는 투렌즈킷 같은데 맞다면 인터넷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550D는 18-55와 50.8렌즈를 묶어서 파네요. 550D도 인터넷 최저가 이하입니다. 인터넷에서 패키지로 장난치는거 감안하면 충분히 매력있는 가격입니다.


아래는 새로 입고된 LED 북라이트입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하던것과는 다른 모델이네요. 가격은 예전에 제가 산 것보다 조금 저렴합니다. 완성도는 좀 떨어져 보이네요.

관련글 루멘(LUMEN) LED USB스탠드 구입!


아래는 원두커피 & 스타벅스 텀블러세트입니다. 하나 사볼까 했는데... 제가 커피를 잘 안먹는군요;;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구입한 호떡믹스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방안에 콕 박혀서 먹는 호떡이 제맛이지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지하에 있는 정육코너입니다. 구제역 때문인지 호주산 쇠고기를 찾는분들이 많은 것 같드라구요.


정육코너 옆쪽에 있는 즉석조리식품코너입니다.


제가 초밥을 참 좋아합니다. 저녁으로 초밥을 샀습니다.


주차장으로 가는길. 오늘도 얼마 안산거 같은데 영수증에는 거의 20만원이 찍혀있네요.


막간을 이용해서 찍은 찰지미. 찰깨떡빵으로 이것도 제가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오는 것중에 하나입니다. 찹쌀로 만들어서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빵입니다.


초밥을 다 못먹고 남겼네요. 위의 횟감은 굉장히 싱싱했는데 밥이 좀 퍽퍽했습니다. 데코레이션 첨가해서 사진한방 찍어봤습니다. 먹기전에 찍어놓은 사진보다 이게 더 맛있어 보이네요.


이것으로 간단한 코스트코 쇼핑기 마치겠습니다. 다른 것보다 GF2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