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위메프] 잠스트 종아리, 암 슬리브 (27,900원 / 25,900원)

반응형

운동 중 부상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부상방지를 위해 여러가지 장비를 사용할 때 고민하는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렴한 제품을 여러 개 살것인가? 비싼 제품 하나로 쓸 것인가?


제가 여러 제품을 거쳐 오면서 느낀 점은 어느정도 검증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복투자를 막는 일이라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잠스트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종아리, 암(팔) 슬리브입니다. 종아리는 탄탄하게 조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팔 슬리브는 팔꿈치가 다른 신체부위에 닿을 때 생기는 각종 마찰을 줄여주는 용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보호의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잠스트는 농구, 배구, 배드민턴 등의 스포츠에서 널리 알려진 보호대 제조업체입니다. 원래 일본회사이고 국내에는 수입품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제품 품질은 만족스럽습니다. 가끔 일본 직구가 더 저렴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 국내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국내에서 사는 것이 이득입니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129085


http://www.zamst.co.kr/



슬리브 제품보다는 관절(무릎, 허리, 발목 등)보호대의 가격대가 훨씬 높습니다. 아래는 간단히 사진만 소개하겠습니다. 자세한 제품설명은 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