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Qoo10] 미지아 샤오지 센서형 자동거품기(손세정제 디스펜서) 리뷰

반응형

얼마전에 큐텐에서 구입한 미지아 샤오지 센서형 자동거품기입니다. 


예전에 아마존에서 구입한 자동 세제 디스펜서가 있었는데 일반 세제(거품세제가 아닌)를 이용하는 제품이어서 그런지 배터리 소모가 심하기 고장이 잘 나서 버린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도 살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주변에 잘 쓰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특히 이제 막 손씻는 법을 배우는 애기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자동으로 세제가 나오니 손씻기를 놀이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큐텐은 금액대별로 쿠폰을 항상 제공하고 있으니 크지 않은 금액이라도 할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https://qoo.tn/AyAsFQ/Q120806931


1. 외관보기

외관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세제는 250ml용량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리필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그냥 '아이 깨끗해'와 같은 제품을 사용해도 큰 상관은 없다고 하네요. 저는 아예 크리넥스에서 판매하는 4L 손세정제(거품형)을 리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리필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wemakeprice.com/deal/adeal/3634634


옵션에서 반드시 거품형으로 선택해야 하고 30% 쿠폰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거품이 나오는 곳을 보면 센서와 토출구가 보입니다. 센서에 대략 5cm 미만으로 접근하면 거품이 나오는 식입니다.






배터리는 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동봉되어 있습니다.



2. 작동영상

작동영상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손을 가까이 가져가면 거품이 나옵니다. 거품양은 대략 탁구공 크기보다 약간 작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작동여부는 전면에 LED 표시등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품양이 작을 경우 바로 다시 손을 가져다 대면 반복적으로 거품이 나옵니다.



비접촉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공공장소에 놓기에는 전원(배터리)문제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손세정제 디스펜서 구입을 염두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