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미디어 & 게임

스타크래프트2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반응형
오픈베타 하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오픈베타 설치 및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Game Story] - 스타크래프트2 오픈 베타 하는 법

7월 27일에 설치가 가능하지만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국내에선 패키지(DVD등) 판매가 없고 온라인으로만 게임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용량은 6.98기가 정도 됩니다. 다운로드 매니져를 살펴보니 토렌트 방식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그러므로 굳이 지금 받지 않고 국내 시더가 많아지는 정식 출시 근방시간에 받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당일날 다운로드 하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다운로드 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다운로드는 받기 위해서는 배틀넷 계정이 필요합니다.
* 아직 설치는 안됩니다. (27일 오전 2시부터 설치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beta-kr.battle.net/ko/info/open-beta

다운로드 매니져를 직접 다운하시려면 아래 파일을 실행시키기 바랍니다.

윈도우용

맥용

위 파일은 필자가 배틀넷 로긴 상태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로 파일의 신뢰성은 필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토렌트 국내 시드가 생겼습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은 아래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배틀넷 사이트에서 받는 인스톨러와 파일은 동일합니다. 토렌트로 받으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토렌트 파일을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토렌트 링크만 제공하므로 클라이언트의 신뢰성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배틀넷과 토렌트 중 빠른 것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글) [IT & Digital Stuff/소프트웨어 팁&리뷰] - 비트토렌트 다운로드 매니져 - 뮤토렌트(μTorre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