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yourjune blog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테스터 선정!

반응형


경쟁률이 3:1정도 된걸로 알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 저도 선정되었네요.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선정되었네요. 선정되신분들 아이디 보니까 제가 아는분들과 유명한 블로거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부족한 제가 그곳에 이름을 끼워서 좀 민망합니다. 스타2도 베타테스터에 선정되더니... 저는 아무래도 정식테스터보다는 베타테스터가 맞나 봅니다. 흠흠 ㅡ,.ㅡ;;


사실 요즘 포스팅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ㅠㅠ 한참 한가하다가 요즘에는 여기저기서 일이 한꺼번에 빵빵 터지네요. 생각하고 있는 포스팅은 많은데 차분히 앉아서 집필할 시간이 없습니다;; 흑흑 ㅠㅠ

그래도 베타테스터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 열심히 테스트에 임해 다양한 활용방안을 끌어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