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IT & 컴퓨터

[구입기] 로지텍 MX ANYWHERE 2S(애니웨어 2S)

반응형

올해 1월에 구입한 마우스입니다. 마우스는 한 번 손에 익으면 다른 제품으로 바꾸기가 쉽지 않습니다. 집에서는 MX 퍼포먼스를 사용중이고 노트북과 사무실용으로 MX 애니웨어 2S 마우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지마켓에서 6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로지텍 제품군은 해외에서도 직구를 많이 하는데 아마존 최저가는 40달러 초반대입니다. 병행제품은 로지텍코리아 정품보다 약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링크는 사라져 쿠팡 링크로 안내드립니다.

https://link.coupang.com/a/KfJDu

 

Mx Anywhere 2S 로지텍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듀얼 모드 패스트 차징 무선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해외 직구제품이나 병행제품은 로지텍코리아의 A/S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A/S를 받을 일이 많지는 않지만 로지텍코리아 제품을 구매하면 구입 후 1년동안은 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수리보다는 새제품으로 교환 해줍니다.

 

로지텍 MX ANYWHERE 2S의 기능을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MX ANYWHERE 2S의 기능

 

1) 다크필드 센서 : 유리표면과 같이 기존의 광센서에서 트래킹이 어려웠던 표면에서도 무리없이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2) 초고속 스크롤, 클릭 투 스크롤 전환이 가능한 휠 : 휠이 작동하는 방식을 2가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초코속 스크롤은 휠에 걸리는 것이 없이 계속 회전하는 방식입니다. 스크롤 바가 길게 형성되는 웹페이지나 문서 편집시에 아주 유용합니다. 클리 투 스크롤은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같이 '드르륵'하는 걸림이 있는 스크롤 방식입니다. 단, 휠을 클릭하면 휠 방식 전환되므로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의 휠 클릭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른 버튼을 커스터마이징(개인설정)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멀티페이링 : 최대 3개의 장비와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방식은 수신기 방식과 블루투스 방식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방식은 윈도8이상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FLOW 기능 : 멀티페어링과 더불어 A장비에서 B장비로 클립보드의 내용을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FLOW기능에 대한 설명은 아래 동영상으로 대체합니다.

 

 

5) 충전식 배터리 내장 :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6) 유니파잉 수신기 : 유니파잉 수신기는 하나의 수신기로 여러 로지텍 장비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유니파잉 수신기와 페어링 횟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로지텍 유니파잉 리시버 45회 페어링 제한에 대한 주의점

 
로지텍 홈페이지의 유니파잉 수신기의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래는 제품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온 주요 기능입니다.
 

 

 

멀티페어링이 주로 필요한 기능이라면 M720을 손이 큰 분이라면(오른손잡이) MX MASTER 2S를 추천합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박스보기

박스 전면에는 제품명과 제품사진이 담겨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다크필드 센서와 충전식 배터리 내장, 플로우 기술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2. 제품 보기

안쪽에는 플로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Logitech Option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플라스틱 커버 안에 제품이 담겨 있으며 유니파잉 센서가 보입니다.

 

 

 

박스 안쪽에는 충전용 케이블이 보입니다. 출시년도가 조금 되었기 때문에 연결방식은 마이크로USB 방식입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SPOTLIGHT 프레젠터는 USB C타입 단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앞으로 출시되는 장비는 모두 USB C타입으로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봉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 무선 프레젠터 (Logitech Spotlight Wireless Presenter)

[리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 무선 프레젠터 (Logitech Spotlight Wireless Presenter) 사용방법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나와 있습니다.

 

 

저는 노트북과 사무실 컴퓨터에 페어링 해 놓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