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살 아이와 제주 여행기 - 서귀포 흑돼지 고깃집 오돈가

yourjune 2024.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부터 7살 아이와 제주 여행기라는 주제로 여행기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첫 날 저녁식사로 먹은 오돈가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오돈가 찾아가기

첫 날 저녁 식사장소를 오돈가로 정한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째, 지난 포스팅에서 적었던 호텔브릿지 서귀포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장소였고 두번째는 주변에 가려고 했던 식당이 문을 닫았기 때문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적었듯이 비수기라 그런지 문을 닫은 식당들이 많았습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가족구성원이 많거나 다른 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은 차로 이동해서 올레시장 쪽으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돈가 고깃집의 정식 명칭은 오돈가 서귀포올레시장 본점 입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각각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4 / 064-762-9277 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naver.me/GKogsUWa

 

 

오돈가 메뉴 정리

메뉴판 사진을 따로 찍어놓지 못해서 메뉴는 네이버지도에 있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2024년 1월 기준이며 가격이나 메뉴 구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변분들을 살펴보니 모듬 메뉴나 근고기를 많이 드시는 거 같았습니다.

 

 

오돈가 식사 후기

저희는 2인 구성이라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근고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600g구성의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며 초벌 구이를 해 온 상태로 테이블로 나오면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입니다.

테이블이 원형에 불판이 가운데 있고 등받이가 없는 의자라 아이들과 이용하기에는 약간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특이한 점은 간장게장이 같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고기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아이도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덕에 잘 먹고 왔습니다.

 

제주도가 관광지라는 점과 제주 흑돼지라는 점을 감안해도 고기 가격은 약간 높은편입니다. 오돈가를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아래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살 아이와 둘이 떠난 제주도 여행기

7살 아이와 둘이 떠난 제주도 여행기입니다. 지난 1월 아이의 유치원 방학때에 맞추어 제주도에 3박 4일 다녀온 여행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아내는 일 때문에 일정을 비울 수 없어 저와 아이

yourju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