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살 아이와 제주 여행기 – 호텔브릿지 서귀포 리뷰

yourjune 2024.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7살 아이와 제주 여행기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1~2일차에 이용한 호텔브릿지 서귀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주공항에서 호텔브릿지 기본정보

- 주소: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36
- 전화번호: 0507-1429-4200
- 홈페이지: http://www.bridge-seogwipo.com/

호텔홈페이지에서 자주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공항에서 호텔브릿지 서귀포 예약하기

여행 당일에 호텔을 예약했기 때문에 몇 가지 주안점을 두고 호텔을 골랐습니다. 우선 아이를 데리고 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조식이 포함되어야 하고 낮에는 계속 돌아다닐 예정이라 잠만 잘 숙소로 가성비가 높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여행 일정을 고려하여 서귀포 쪽으로 검색했습니다.

몇 개의 호텔이 눈에 들어왔는데 호텔 루프탑(옥상)에서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공지가 눈에 띄어 예약했습니다.

2024. 1. 4.(목)부터 1. 6.(토)까지 2박 일정으로 조식포함하여 16만원에 예약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비수기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호텔을 이용했고 결제는 네이버페이로 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Trip.com에서도 호텔브릿지 서귀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Trip.com은 이용 횟수에 따라 회원 등급이 올라가고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니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trip.com/t/sTlfLIhppT1

 

호텔 브릿지 서귀포 호텔 - 서귀포 호텔 가격, 후기 2024 | 트립닷컴

호텔 브릿지 서귀포 호텔은 서귀포 추천 숙소로 트립닷컴을 통해 할인 요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트립닷컴에서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후기를 확인하고 원하는 룸을 예약해보세요.

kr.trip.com

 

 

제주공항에서 호텔브릿지 서귀포까지 이동하기

첫 날 서귀포로 이동한 까닭은 첫 날부터 공항 근처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주요 관광포인트로부터 멀리 이동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서귀포로 먼저 이동하고 여행 중반에 제주공항 근처로 와서 마지막 날 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하는 것으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대략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출퇴근시간에 겹치면 30분 정도는 추가하여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라산을 빙 둘러서 이동해야 하는데 길이 험하고 밤에는 가로등이 없는 산길을 계속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 초보자에게는 비추하는 코스입니다. 렌트카 운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낮에 이동하거나 조금 더 둘러오는 길을 추천드립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 스탠다드 더블룸 구경하기

저희가 예약한 방 타입은 스탠다드 더블입니다. 전형적인 호텔 구조이며 욕조는 따로 없습니다.

 

욕조가 없는 대신 샤워룸이 있습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 루프탑 자쿠지 이용하기

예약할 때 언급했던 루프탑 자쿠지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프론트에 미리 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고 비용은 시간대에 따라 2만원부터 2만 5천원입니다. 저희는 여행 일정상 마지막 타임(밤8시~10시)을 이용했는데 너무 어두워 바깥 풍경을 잘 볼 수 없었습니다. 풍경을 함께 구경하고 싶다면 일몰시간대를 고려하여 3번째 타임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용시간에 프론트에 가면 대형 타올 2개와 탄산 입욕제를 줍니다.

 

루프탑 자쿠지는 맨 꼭대기 층에서 한 층 더 올라가야 하는데 계단으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은 미리 받아져 있고 온도는 미온수 정도입니다. 온수와 냉수를 추가로 틀어 물온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자쿠지에 누워서는 잘 안보이는데 난간에서 보면 서귀포항이 보입니다. 나름 야경이 괜찮습니다. 일몰시간에 오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한 겨울에 갔기 때문에 물밖에 오래 있지는 못했습니다.

 

미리 준비한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입고 욕조로 들어가봅니다.

 

물에 몸을 담그고 입욕제도 풀어줍니다. 입욕제는 탄산이 발생하는 입욕제로 거품이 풍부하게 나오는 입욕제는 아닙니다.

 

같이 가져온 물과 간식을 먹으며 딸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씨가 추웠기 때문에 저희는 한 시간 정도 이용했고 주변 자쿠지에는 커플들이 많이 왔습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 조식 이용하기

아침에 호텔조식을 이용해 봤습니다. 현장에서 예약하는 가격은 할인하여 성인 14,500원, 아이는 11,000원입니다. 가격 대비 조금 부실한 면이 있기 때문에 조식은 호텔을 예약할 때 같이 예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식 코너는 아래와 같습니다. 셀프로 달걀 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기본적인 샐러드와 소세지, 스프, 2~3종류의 빵, 비빔밥용 밥과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는 커피와 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부터 푸짐하게 먹겠다기보다는 여행에 맞추어 든든히 먹겠다는 마음으로 먹으면 부족하지는 않은 조식 같았습니다. 물론 5성급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에는 비할바가 못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쏘쏘 정도로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 주차 및 총평

호텔브릿지 서귀포에는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굉장히 협소하고 층별 주차면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지하 4층 밑으로 내려가야 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운전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벽에는 주변 관광지 할인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래 제시된 곳에서 이용한 곳이 없었기 때문에 참고만 했습니다.

 

첫 날 저녁을 도보로 이동한 곳에서 먹으려 했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문을 닫은 식당들이 많았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여행이 풀려서인지 제주 관광객이 많이 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주변 상권이 그리 활발하지 않기 때문에 중문이나 제주 시내 같은 분위기를 기대하면 안됩니다.

그럼, 호텔브릿지 서귀포에 대한 총평을 적겠습니다.

- 좋은점: 가성비가 높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음. 루프탑 자쿠지가 특색 있음.
- 아쉬운 점: 주차가 불편, 주변 상권이 발달되지 않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이용할 만한 가게가 많지 않음.

대단위 가족이라면 불편하겠지만 저희처럼 2~3인 가족이 가볍게 머무를 호텔로 생각한다면 괜찮은 선택으로 생각합니다. 호텔브릿지 서귀포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아래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살 아이와 둘이 떠난 제주도 여행기

7살 아이와 둘이 떠난 제주도 여행기입니다. 지난 1월 아이의 유치원 방학때에 맞추어 제주도에 3박 4일 다녀온 여행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아내는 일 때문에 일정을 비울 수 없어 저와 아이

yourjune.tistory.com

 

위 포스팅은 직접 제가 예약하여 경험한 것으로 참여자의 활동에 따라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