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미디어 & 게임

남자의 자격 합창곡 : Sarah Brightman(사라 브라이트만) - Nella Fantasia

반응형
Youtube 동영상의 버퍼링이 심한 분들은 요기를 클릭하세요.


오늘 소개할 곡은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곡입니다. TV에서 너무도 익숙한 곡이 흘러나오길래 화들짝 놀랐습니다. (본방을 놓치고 케이블에서 재방으로 보게 되었네요.) 바로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의 합창곡으로 선정된 Sarah Brightman(사라 브라이트만) Nella Fantasia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 남격의 설명에도 나오듯이 영화 미션(The Mission, 1986)의 OST 중 Gabriel's Oboe의 멜로디에 이탈리아어 가사를 붙인 노래입니다.

영화 "미션(Mission)"의 포스터


이 곡은 사라브라이트만의 2000년 출시앨범인 Eden과 2001년 출시앨범인 The Very Best of 1990-2000 (Best Album), 2006년 출시앨범인 Diva에 수록되었습니다.



원곡인 가브리엘스 오보에도 첨부합니다. 영화 OST 랭킹을 매기면 항상 열손가락에 안에 들어가는 명곡입니다. 사실 영화 미션을 몰라도 Gabriel's Oboe는 거의들 아시드라구요. 이번 기회에 영화 미션도 한번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영화OST는 뭐니뭐니해도 영화를 보면서 들어야 제맛입니다.)

덧글) 가사 해석에 관한 포스팅은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 생략합니다.

The Mission OST - Gabriel's Oboe




추천음반

Sarah Brightman - EDEN - 10점
사라 브라이트만 (Sarah Brightman) 노래/이엠아이(EMI)

[수입] The Very Best of 1990-2000 - 10점
Sarah Brightman/Eastwest

사라 브라이트만 : 디바 - 10점
사라 브라이트만 (Sarah Brightman) 노래/이엠아이(EM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