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루멘(LUMEN) LED USB스탠드 구입!

반응형

(위 사진은 구매대행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링크는 맨아래 있습니다.)



얼마전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LED스탠드입니다. 코스트코가서 사고 싶은게 정말 많았는데 꾹 참고 요거 하나 골라왔습니다.  건전지로도 켤 수 있으며 USB에도 꼽아 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잘기억이 안나는데 19,9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한세트에 두개가 들어있으므로 스탠드 한개당 만원정도 하는셈입니다. 기존의 Lumen USB스탠드에서 LED부분의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광량조절은 2단계로 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머리부분에 전원스위치가 있는데 한번누르면 최대 광량, 한번 더 누르면 중간 광량, 한번 더 누르면 꺼짐. 이렇게 두단계로 광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노출 고정으로 찍었는데도 사진에서는 별반 차이가 안보이네요. 흑ㅠ)

USB 연결부분은 빼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AAA건전지 3개로 작동합니다. 여행중이나 밤에 침대에 누워서 책보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LED광원이라 직접보면 눈이 부실정도로 광량은 풍부한 편입니다.



USB방식으로도 전원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같은곳에 연결해도 사용할 수 있어요. 공동시설에서 밤에 노트북쓰신다고 하면 효과좀 볼 거 같습니다. (물론 노트북의 빛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겠지만요..)


위쪽은 파란색으로 장식의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불편한게 건전지부분을 제외하면 USB포트만으로는 지지할 수 있는 힘이 없기 때문에 노트북과 같이 고정된 USB포트에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건전지 연결부위 직접 USB로 연결하고 USB로 충전해서 쓰는 방식이었으면 더 좋았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