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yourjune blog

요즘 하고 있는일 - 포스터제작

반응형
학교 후배의 권유로 UCC동아리의 창단 멤버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취미로 작업을 해왔는데 이번에 학교후배가 UCC동아리를 만든다고 참여해달라고 하더군요. 동아리가 영상 제작, 편집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저는 보통 포토샵이나 일러를 가지고 작업을 도우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포스터 제작을 부탁을 받아서 요즘 한창 포스터를 제작하고 있답니다. 지금 집에 와 있어서 노트북밖에는 없는지라 템플릿만 짜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캘리그라피라는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직접 그린 손글씨는 아니지만 비슷한 효과를 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배경은 한지와 코스모스 이미지를 겹쳐봤구요. 나머지는 그냥 생각나는대로 그냥 끄적여 봤습니다. 제가 전문적으로 포토샵이나 일러를 배운적이 없기 때문에 난관이 많네요 흑흑

아마 최종 결과물은 많이 달라질것 같지만 (동아리원들과 회의 없이 그냥 만든것이므로) 그래도 해놓고 보니까 그럴듯 한거 같네요;; 그나저나 노트북으로 작업하려니 속터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