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미디어 & 게임

[CF] 가쓰오 우동(주진모) 광고 배경음악 : Ryo Yoshimata - The Whole Nine Yards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춥죠? 방안에서 이불에 폭 싸여 뜨거운 우동국물을 마시는 것을 상상하게 되는 겨울밤입니다. 그래서 요즘 한창 방영되고 있는 CF인 가쓰오 우동의 BGM을 준비했습니다.



출처 : http://days4u.blog.me/130098846315

인터넷으로 검색하다보니 위 포스팅의 원문 게시자분이 직접 CF의 BGM작업을 하신분이신거 같아요. (링크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위 CF에 수록되어 있는 곡은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곡입니다. 바로 냉정과 열정사이 OST인 Ryo Yoshimata - The Whole Nine Yards입니다.

혹시 기억하시려나 모르겠지만 예전에 GS홈쇼핑 광고(이동건, 김사랑)의 BGM으로도 쓰인 곡입니다. 이 밖에도 TV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잔잔한 감동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되는 곡이지요. 구체적인 곡 이름은 몰라도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되는 곡입니다.

이 곡의 원작자는 Ryo Yoshimata(요시마타 료)로 일본 후지TV의 음악감독을 맡기도 했으며 일본내에서 다수의 드라마, 영화OST에 참여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요시마타 료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http://yoshimataryo.com/

제가 워낙 OST쪽을 좋아하다보니 일본 뉴에이지 뮤지션들의 곡들도 많이 듣게 되네요. 최근에는 힙합, 헤비메탈쪽으로 듣다보니 한동안 뉴에이지 음악을 끊고 살았는데 다시 한번 몰아서 들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참에 헤드폰도 확~ 지르고 싶네요 ㅋㅋ) 감미로운 피아노와 현악기의 선율, 눈을 감고 감상해 보세요~

GS홈쇼핑 광고


Ryo Yoshimata - The Whole Nine Yards


관련앨범

냉정과 열정사이 - O.S.T. - 10점Various Artists 노래/포니캐년(Pony Canyon)


Ryo Yoshimata - Colorless - 10점Ryo Yoshimata (요시마타 료) 작곡/포니캐년(Pony Cany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