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11st.co.kr] 잉크테크 MG7520 리필용 잉크 (10,800원 * 5개)

반응형

잉크 충전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복합기 MG7520 잉크 충전하기 - (1) 준비물 구입하기


캐논 복합기 MG7520 잉크 충전하기 - (2) 잉크 충전하기


MG7520 카트리지를 충전하기 위하여 구입한 잉크입니다. 잉크테크 잉크는 자외선 변색에 대한 이슈가 있으나 별다른 대안이 없어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앨범에 보관하면 변색은 어느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엡손이나 캐논에서 제조한 무한리필 잉크젯 포토프린터로  넘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지금은 당장 있는 프린터가 멀쩡하고 프린트헤드도 다시 구매했기 때문에 한동안은 써야 할 거 같습니다. 엡손 프린터를 구입하려고 알아봤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아무튼 이번에 구입한 잉크는 MG7520호환용 잉크입니다. MG7520의 잉크구성은 Black(검정), Yellow(노랑), Cyan(파랑), Magenta(빨강), Gray(회색), Pigment Black(피크먼트 블랙, 안료)입니다. PGBK(Pigment Black)을 제외한 모든 잉크는 염료이고 PGBK는 안료잉크입니다. 안료잉크는 수분에 대한 저항성이 좋고 발색이 더 선명하나 MG7520에서는 잉크 특성상 잘 관리가 안되면 노즐이 잘 막히는 단점이 있습니다.

(Gray는 잉크테크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구매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http://app.ac/nEeTc6S53


MG7520에 맞는 잉크 옵션번호는 C5050입니다. 쇼핑몰별로 옵션을 표기하는 방법이 다르니 꼭 모델명을 잘 확인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잉크테크 잉크는 11번가 말고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등 포털을 경유하지 않으면 더 저렴한 경우도 있으니 오픈마켓으로 직접 접속하여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 잉크만 구입하면 9700~9800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나 소분캡을 추가하여 1리터 한 병에 10.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처럼 자주 잉크를 충전하는 사람들은 통에 남은 잉크를 주사기로 꺼내는 것이 얼마나 귀찮은 일인지 잘 아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분캡 옵션으로 구매했습니다.


잉크가 도착하면 프린트헤드 교체에 대한 포스팅을 적겠습니다.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