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스마트홈, IoT

[7shop.kr] 필립스 휴 2.0 스타터 키트 (\113,000)

반응형

구입한지는 몇 달이 되었지만 스마트 홈 구성을 위해 포스팅합니다. 스마트 조명의 거의 선두격인 필립스 휴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2.0 스타터 킷입니다. 국내에서는 2.0까지만 판매하지만 이미 미국이나 영국 등에서는 3.0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3.0 전구는 녹색의 표현이 조금 더 자연스러워졌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14만원대였는데 현재는 11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전구를 사는 것보다 스타터 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를 하시려면 스타터 킷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립스 휴 전구는 흔히 사용하는 E26소켓에 그대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어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전구형, 스트립 형(띠 형태로 길게 설치하는 조명), 단독형 조명 및 악세사리만 판매하고 있지만 유럽권 아마존에서는 형광등을 대체할 수 있는 등기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혹시 필립스 휴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여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필립스 휴는 아주 간단하게 스마트싱스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싱스와 필립스 휴 브릿지(허브) 모두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 다른 스마트 전구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추후에 보충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