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반응형
우리나라와 달리 미국의 쇼핑몰은 쿠폰, 적립사이트와 아주 잘 연계가 되어 있다. 오늘은 적립사이트 중 ebate.com을 소개해보자 한다. 내가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은 eastbay.com인데 이 사이트도 적립이 된다. 우선 ebates.com의 가입법부터 알아보자.



1. ebates.com 가입하기



위 버튼을 눌러 Ebates.com에 접속하여 가입한다. 처음 가입화면에 들어가면 가입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입은 이메일과 비밀번호만으로 가능하다. 따로 적립받고자 하는 쇼핑몰이 있으면 선택하고 없으면 EBATES를 선택하자.


가입을 마치면 5달러가 적립된 것을 볼 수 있다.



2. 적립금 결제방법 바꾸기


정상적으로 가입을 마쳤다면 적립금 결제 방법을 바꿔야 한다. 결제는 1년에 4번 이루어진다. 적립금 결제 방법은 결제전까지만 바꾸면 되지만 미리 바꾸어 놓는 것이 좋다.


그 이유인 즉, Ebates에서 발행하는 수표는 국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통상 미국에서만 통용되는 쿠폰으로 발행되기 때문에 미리 페이팔 계정으로 바꿔 놓는 것이 좋다.


페이팔 계정이 없다면 아래 포스팅을 따라가서 가입하도록 하자.

인터넷 결제대행 서비스 페이팔(Paypal)의 가입법 및 사용시 주의사항

Paypal체크박스를 체크하고 페이팔 이메일을 넣으면 된다. 이렇게 해 놓으면 1년에 4번, 적립금이 페이팔 계정으로 들어온다.



3. 쇼핑하기

위 과정을 다 마쳤다면 쇼핑몰을 찾아서 링크를 통해 쇼핑몰에 들어가면 된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Eastbay를 들어가보자. 검색창에 Eastbay를 친다.



그러면 Eastbay의 쿠폰리스트가 뜬다. 무료배송 쿠폰이라든지 기타 쿠폰의 조건이 아래에 명시된다. Eastbay의 적립률은 2.5%다. 다른 쇼핑몰의 경우 연말에는 2배 적립을 해주는 경우도 많다. 아래 링크중 조건에 맞는 링크의 Shop Now를 클릭해서 들어가자. 쿠폰 코드가 필요없는 경우에는 단순히 링크를 통하는 것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하다.



쇼핑몰로 이동하는 모습.



Eastbay의 사이트가 떴다. 링크를 통해 들어온 상태로 쇼핑을 하고 결제를 마치면 결제금액의 2.5%가 적립된다. 제품에 따라서 적립이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이 필요하다.



적립시점은 통상 Shipping이 뜬 후에 된다. 즉, 배송이 완료되거나 제품거래가 마쳤을때 적립이 되므로 주문일과 몇일의 오차가 발생한다. 아래는 실제 내가 사용하고 있는 Ebates의 계정이다. 지금까지 $26.39를 적립했고 그 중 $15.78는 페이팔로 들어와서 이미 사용했다.



아래는 페이팔 계정의 모습이다.


 얼마 안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잊지않고 이용하면 꽤 많은 적립금이 쌓인다. 특히 해외구매를 자주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절차라고 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