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를 맛깔나게 갈고 싶다면? 게푸 치즈 강판(Gefu Fine Greater) Primline Mini 리뷰

yourjune 2024. 5. 28.
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게푸 강판(Gefu Fine Greater)입니다. 게푸는 독일의 유명 주방용품 회사입니다. 헹켈이나 WMF는 알고 있는 분이 많은데 게푸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품도 흔하게 퍼져 있지 않아 그런 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사려고 봐 두었던 제품인데 벼르고 벼르다가 구매했습니다. 

저는 치즈를 갈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감자칼 형 치즈칼을 구매했으나 무른 치즈는 잘 갈리지 않고 세척이 어려운 문제가 있었습니다. 손잡이를 돌리는 방식 등의 제품도 있으나 저는 범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강판형을 선택했습니다.

Fine Greater는 해석하면 Fine(고운, 입자가 가늘게) Grater(강판) 이라는 뜻으로 그냥 우리나라 말로는 갈아주는 강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강판의 입자에 따라 여러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Primeline은 이 제품의 라인업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독일 홈페이지로 연결됨)

https://www.gefu.com/search?sSearch=primeline

 

Startseite

 

www.gefu.com

 

https://www.gefu.com/neuheiten/feinreibe-primeline-mini

 

저는 세종의 오프라인샾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샾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했던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GEFU 파인 강판

 

GEFU 파인 강판

COUPANG

www.coupang.com

 

 

게푸 강판 외관보기

강판은 손잡이의 끝 부분(고리가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부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품 설명에 보면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날 보호와 부상 방지를 위하여 보호 커버도 씌워져 있습니다.

날의 모양은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한 쪽이 돌출되어 이 부분으로 갈아주는 방식입니다. 뒤쪽은 매끈하게 되어 있으며 앞쪽은 돌출된 방향으로 닦아주면 걸림 없이 세척이 가능합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GEFU 마크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게푸 강판 제품 테스트

직접 갈아보겠습니다. 테스트로는 프랑스산 에멘탈 치즈를 사용했습니다. 이 치즈는 실온에서는 약간 말랑한 상태를 보여줍니다. 

 

가는 영상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없지만 초콜릿을 갈아서 커피위에 토핑으로 올리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판 컷터날의 특성상 너무 무른 야채 등은 가는데 무리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