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Apple & Mac

[ebay.com] Ipad Wi-fi 32GB 5세대 골드색상 MPGT2LL/A ($197.4/ fs)

반응형

vipoulet의 셀러리퍼 아이패드입니다. 3월 20% 할인쿠폰을 활용하여 무관세로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 리퍼 제품중에는 락이 걸려있는 제품이 있으므로 상세검수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ebay.com/itm/122568528360



저는 다행히 락이 걸려있지 않았습니다. 제품은 아주 깨끗한 상태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직구로 구매한 아이패드는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mini 2 125GB 셀룰러 제품)


[Shopping/해외쇼핑(직구)] - [Ebay.com] Apple iPad mini 2 128GB, Wi-fi + 4G ($369.99/FS)



락이 걸려있는지는 아래 사이트에서 시리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3월말부터 사이트가 됐다 안됐다 한다고 하네요.)


http://iunlocker.net/check_imei.php




리퍼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의  Find My iPhone이 OFF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저는 구매후에 별도로 켠 것이므로 위 이미지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베이는 종종 사기제품들이 많으므로 믿을만한 셀러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이베이는 이베이츠 1~2%를 적립해주니 이베이츠를 경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Shopping/해외쇼핑(직구)] -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Shopping/해외쇼핑(직구)] - 크롬에 Ebates 확장프로그램 설치하고 적립금 놓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