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크롬에 Ebates 확장프로그램 설치하고 적립금 놓치지 않기

반응형

예전에도 적었듯이 직구는 다양한 적립사이트 적용이 가능하다. 여러가지 리베이트 사이트가 있으나 가장 유명한 것을 꼽자면 이베이츠, 이베이츠 코리아, 미스터 리베이츠가 있다. 미스터 리베이츠는 적립률은 높으나 적립금을 누락시키는 경우가 많고 이베이츠 코리아도 마찬가지다. 특히 이베이츠 코리아는 거의 컨텍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직구 생활을 한지 4~5년 되어 가는데 경험상 하나의 적립사이트를 정해놓고 꾸준히 적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위 세 사이트 중에서는 이베이츠(http://www.ebates.com)을 추천한다. 다만 이러한 적립사이트는 경유하고 결제한 흔적이 있어야 적립을 해 준다. 매번 챙긴다 챙긴다 하지만 빠뜨리는 경우가 많다. 


직구 중 적립을 빠뜨리지 않도록 해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1. Ebates.com 가입하기

여기서는 이미 이베이츠 계정이 있는 것으로 간주하고 진행하고자 한다. 계정이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는 적립을 받을 수 없다. 그러므로 아직 이베이츠를 가입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가입하도록 하자.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2.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 설치하기

확장프로그램은 크롬을 기반으로 한다. 크롬을 띄우고 아래 링크를 클릭한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l=ko


위는 확장프로그램 설치 탭을 여는 링크인데 작동하지 않는다면 크롬에서 설정 - 확장 프로그램 -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로 들어간다.

 



검색창에 'ebates'를 입력한다. Ebates Cash Back이라는 프로그램이 띄는데 오른쪽에 '무료'라고 적힌 부분을 눌러 설치한다.





아래와 같이 뜨면 '추가'를 눌러 크롬에 추가해 준다. 





3. 계정 연결하기

위의 과정에서 '추가'를 누르면 이베이츠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데 오른쪽의 Returning Members 부분에 자신의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한다. 




로그인을 마치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을 만날 수 있다.



위의 설명을 간단히 해석하자면 오렌지 색으로 표시되면 적립이 가능한 사이트라는 것이며 Activate Cash Back을 누르면 된다는 것이다.  (누르지 않으면 적립이 안된다.)



4. 테스트하기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테스트할 사이트는 ebay와 ebags이다. ebay.com에 들어가면 화면 위쪽에 3% 적립이 가능하다고 나오며 오른쪽 상단에 'E'표시가 깜박인다. 적립이 가능하다는 표시이다. E를 누르면 적립을 위한 경유과정을 거친다.


E를 누르고 'Cash Back Active'를 누른다. 




자동으로 적립 경유과정을 거치게 된다. ebags는 10%나 적립을 해 준다. 놓치면 많이 아깝다. 


 


이베이츠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혹 경유를 잊었을 때 사후적립도 비교적 잘 해주는 편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물론 위의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렇게 간간히 적립을 잊는 일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직구시 적립은 꽤 쏠쏠한 편이다. 적립을 잊는 일이 없도록 확장 프로그램으로 챙겨보자. 사후 적립에 대한 내용은 다시 추가하도록 하자. 


관련된 포스팅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인터넷 결제대행 서비스 페이팔(Paypal)의 가입법 및 사용시 주의사항


해외 직구 적립, 쿠폰사이트 - 미스터리베이트(Mrrebates) (1)가입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