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해외 직구 적립, 쿠폰사이트 - 미스터리베이트(Mrrebates) (1)가입 방법

반응형

해외직구를 많이 하다보니 적립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ebates와 쌍벽을 이루고 있는 Mr.rebates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이트들이 이베이츠, 미스터리베이츠 중의 하나 이상의 적립사이트에서 적립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기 전에 필히 적립요율을 확인하고 높은 사이트를 경유하여 적립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 바로가기]

Mr. Rebates


1. 첫화면에서 가입신청 누르기

위 링크를 타고 미스터리베이츠 사이트에 들어가면 중앙에 이메일을 적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적고 join을 누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화면 상단 우측에 Register를 눌러도 됩니다.


2. 계정 정보 입력하기

join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계정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미스터 리베이츠는 한국주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를 넣고 이름, 성, 주소, 도시, 우편번호를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국가는 Korea,  Repulblic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영문주소 입력이 어려우신 분들은 네이버에 영문주소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Address 1은 동, 구, 시(광역시는 제외) / Address 2는 상세주소(호수, 번지)를 입력하면 됩니다. 광역시나 특별시 같은 경우에는 City에 입력하면 되고 도같은 경우에는 City에 도를 입력하고 Address 1에 시, 군을 함께 입력합니다.

예) 서울시 서초구 서초1동 100번지 

Address 1 : Seocho-dong, Seocho-gu
Address 2 : 100
City : Seoul

예2) 충남 공주시 봉황동 100번지
Address 1 : Bonghwang-dong, Gongju-si
Address 2 : 100
City : Chungcheongnam-do

입력이 끝나면 Create Your Account를 누르면 가입은 끝납니다.


3. 페이팔 연동하기

가입을 마치면 페이팔 연동을 해야 합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제외한 나라에서는 페이팔으로만 환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페이팔 연동을 해야 합니다. 환급금이 쌓이고 나서 해도 상관이 없지만 페이팔 주소가 이미 있다면 페이팔주소를 미리 연동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포스팅

인터넷 결제대행 서비스 페이팔(Paypal)의 가입법 및 사용시 주의사항

페이팔(Paypal) 계정 업그레이드(Pesonal to Premiere) 방법

[해외직구] 페이팔에서 마스터카드 사용시 주의점 (현지 통화 사용!)

My account - Change Account를 눌러 맨 아래에 페이팔 계정(이메일)을 적어줍니다.

Submit을 누르면 계정정보가 저장됩니다. 


위 과정을 다 마치면 미스터리베이츠를 통한 적립준비가 끝납니다! 적립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