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리뷰]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 (0170442)

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한샘의 스마트 프리미엄 2단 식기건조대입니다. 비슷한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봐서 구매하리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최근 코스트코에 들렀더니 가격이 올랐더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비슷한 제품을 봤지만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에 1단 식기건조대를 쓰고 있었는데 공간이 부족하여 위로 높게 식기를 쌓는 일이 많아져 구매했습니다. 공식 제품명은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입니다. 제품코드는 0170442라고 하네요.





구입 후 1년간 품질을 보증한다고 나와있으며 15일이내에 개봉을 안할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을 개봉하던 중에 분명히 개봉을 안할시에만 환불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누군가 개봉을 했다가 재포장을 한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종종 이런 문제가 발생하곤 하죠.




개봉했던 사실을 숨기려고도 안했습니다. 당당히 찢어진 박스테이프 위로 새로운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안쪽의 비닐도 한번 다시 씌운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흔적이 쉽게 남게 만들어진 비닐이므로 쉽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꼼꼼히 둘러봤지만 배송중에 생긴 스크래치인지 개봉 후 반품하면서 생긴지 알 수 없는 스크래치가 곳곳에 남아있습니다. 제품에 큰 하자가 없어서 귀차니즘에 그냥 쓰기로 합니다만 기분은 좋지 않네요.




아무튼 각설하고... 본격적으로 제품을 둘러보면 아래쪽에 물받이 아래쪽에 물길용 플라스틱이 있는데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어느 방향에서든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자는 50cm 자인데 물받이의 길이는 50cm에 약간 못 미칩니다.




배치를 해보았습니다.




수저받이는 아래처럼 생겼는데 방향을 바꾸어서 쓰면 튀어나온 플라스틱 부분을 걸이로 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라 사진을 찍고 돌려두었습니다. 




물받이 부분은 살짝 앞으로 당겨서 컵을 받쳐놓는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식기건조대를 들인김에 설거지를 하고 실제로 식기를 건조해 보았습니다. 왼쪽은 프라이팬 받이로 사용할 수 있고 용도에 따라 전골팬이나 얇은 접시도 거치할 수 있습니다. 2단이라 공간이 넉넉해졌으나 반대로 1층의 높이는 한정적이라 큰 용기는 안들어가는 부분도 있습니다.



개봉품을 보내 준 것을 제외하고는 꽤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