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삼성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행사 (만원 청구할인, 이용료 1년 면제)

반응형

아파트관리비를 그동안 계좌이체로 처리하고 있었는데 삼성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행사를 하고 있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여러번 기회가 있었는데 지금에서야 신청을 했네요.


해당서비스는 아파트아이(http://www.apti.co.kr)를 통해서 서비스 되는 것이기 때문에 혹시 아파트아이를 통하지 않는 소규모 단지나 빌라에서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직 아파트아이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가입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아이에 관한 설명은 추후에 기회가 생기면 다시 하겠습니다.



1. 혜택 알아보기

아파트관리비를 삼성카드로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일단 실적에 합산된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도시가스 요금 등 기타 요금은 실적합산이 안됩니다. 다만 도시가스 요금은 이용료가 따로 없으니 신용카드로 사용하셔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아파트아이를 통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서비스는 월 몇백원의 이용료가 부과되는데 1년동안 면제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일단 일년만 사용하고로 달력에 만료일을 기록해 두었습니다.


또한 최초로 신청한 분들께는 만원 청구할인이 있다고 하네요.




2. 신청방법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를 하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현재는 로그인하면 추천서비스에 떠 있으며 혹시 떠있지 않은 분들은 전체메뉴에서 신청하기-생활요금 납부서비스-아파트 관리비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청을 누르고




신청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을 누르면




신청이 끝납니다.


 

저는 9월 20일에 신청했는데 10월 31일 인출분(9월 사용분)부터 적용된다고 하네요. 한달의 공백이 있으니 중간에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특정회사와 관계 없이 개인적 경험에 의해 적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