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Apple & Mac

아이폰4 시즌2 발송일자 공개.

반응형
9월27일에 추가한 내용)

9월 30일까지 추가 개통이 없다는 공지가 떴습니다.

출처 : http://phonestore.show.co.kr/handler/Customer-NoticeView?boardSeq=000000369933

32기가 37차인 저는 빨라도 10월 1,2일에 받을거 같은데 이것도 확실하지가 않네요. 추가 공지는 29일(수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확실한 건 29일이후에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
기존 포스팅)

사실 공지사항에는 추석연휴 전에 공개되었는데요. (뒷북 죄송) 16기가는 35차까지 32기가는 33차까지 발송현황표에 날짜가 공개되었습니다. 물량확보가 비교적 잘 되고 있는가 봅니다.

출처 : http://phonestore.show.co.kr/handler/Presale-Send

제 예상이 맞다면 32기가 37차인 저는 대략 9월 29일이나 30일쯤 받을 수 있을거 같네요. 물론 공식적으로 날짜가 공개된것이 아니라 살짝 불안하기는 합니다. 이후 일정에 대한 공지는 이번주 금요일(24일)에 한다고 하네요. 지금 32기가는 48차를 모집하고 있는데 제 이후로도 대략 3만명(16기가는 7만명 이상) 이상이 신청했더군요. 열풍은 열풍인가 봅니다.

물량이 본격적으로 풀려서인지 제 주위에서도 심심치 않게 아이폰 구매소식이 들려옵니다. 동아리 동기가 시즌1 수령자라 저도 잠깐 사용해봤는데요. 그 친구도 처음이라 그런지 앱이 별로 없어서 아직까지 큰 감흥은 없네요. (역시 스마트폰의 힘은 APP에서?)

하지만 잠깐 사용하기에도 디스플레이는 확실히 다른 제품들과는 차별되는것 같았습니다. 카메라는 몇번 사용해봤는데 잘 모르겠더군요. 일각에서는 '디카가 필요없을 수준이다'라고 하는데 CCD측면에서도 그건 오바라고 보구요. '500만화소라서 더 낫다!'라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화소와 화질은 무관하다'라고 답변드리고 싶네요.(카메라 하시는 분들은 무슨말인지 다 아실듯). 아이폰으로 찍은 몇몇 사진 보니 확실히 픽셀이 뭉개지는 현상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물론 기존 폰카보다는 좋아진거 같습니다만 직접 뽑아보기 전까지는 평가를 보류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카메라에 대해서는 예전에 SLR클럽에서 아이폰4와 3GS의 카메라를 비교해놓은 리뷰가 있더군요. 혹시 안보신 분이시라면 들어가보세요!
[SLR리뷰] iPhone 3GS & 4 Camera Overview

아이폰 아직 개통도 안했으면서 벌써 아이폰관련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제 제품수령때까지는 아이폰 관련 포스팅은 없을거 같네요. (사실 밀린 체험단 포스팅도 여럿...ㅠㅠ) 암튼 시즌2 유저여러분들 홧팅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