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체코 프라하에서 컵라면이 먹고 싶다면? (체코 한인마트 / K-SHOP)

반응형

여행의 묘미는 무엇보다 현지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하루 이틀이지 외지 여행이 길어지면 칼칼한 라면이 땡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인가 봅니다. 아시아권 나라에서는 어디서든 컵라면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유럽에서는 라면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체코 프라하에서 유제품, 빵 종류는 우리나라보다 월등히 많지만 어디서도 라면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라면을 선사하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한인마트'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프라하에서 5일정도를 머물렀는데 떠나는 날 아침에 발견을 했답니다. 




아직 오픈을 하기 전 시각이라 유리창을 통하여 안을 둘러봤습니다. 봉지라면 뿐만 아니라 고추장, 된장도 보이네요. 그 외에도 여러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10:30부터 20:30까지입니다.






위 사진은 King's court Hotel에서 본 사진입니다. 왼쪽의 네온사인이 팔라디움 백화점이고 가운데 건물은 은행, 오른쪽 건물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BILLA입니다. 이 BILLA건물의 옆문에 K-mart가 있습니다.


위치는 프라하 신시가지 팔라디움 백화점 근처입니다. 더 쉽게 찾는 방법은 BILLA매장의 옆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는 BILLA만 3일동안 주구장창 다니다가 마지막날 발견했습니다. 프라하를 방문하는 분들은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맥주는 빌라에서 라면은 K-mart에서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