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맛집] 전민동 의령소바 유성점

yourjune 2014. 5. 5.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도 밝혔듯이 면요리를 좋아해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단골가게 중 한 곳입니다. 집에서 워낙 멀어서 생각만큼 자주는 못가지만 다른지역을 다녀올 때면 꼭 들리곤 하는 가게입니다.

대표메뉴는 냉소바, 온소바, 메밀만두, 메밀짜장면, 수제돈까스인데 냉소바를 강력추천합니다. 온소바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냉소바가 가장 맛있습니다. 메밀짜장면은 기대에는 못미치는 맛입니다. 특별히 맛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짜장면의 춘장소스가 메밀면과는 잘 어울리지 않아 보입니다. 짜장면은 찰진 밀가루면이 역시 어울리고 온소바는 더운 국물이 메밀면 특유의 찰진 식감을 떨어뜨립니다. 메밀면은 차가운 국물의 냉소바로 먹는게 제일인 듯 싶습니다.

보통은 냉소바와 메밀만두를 시키는데 이 두메뉴가 강추메뉴입니다. 메밀소바가 질리면 가끔 먹는 수제돈까스도 괜찮습니다. 수제돈까스는 다른 가게에서 먹는 맛과 비슷합니다.


자주 가는 곳이라 사진은 위 두장뿐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메밀소바 특유의 식감과 육수의 맛이 일품입니다. 소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들러보세요. 전민동 먹자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민동 미스터피자 근처에 주차를 하시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평일에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가게에 문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