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전 안내

반응형

티스토리 정책 변경에 따라 블로그를 이전합니다. 

기존 글들을 일부 옮겼으나 시기적으로 오래된 글이 많아 그대로 두려고 합니다.

새 블로그는 아래 링크로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https://yourjune.com/

 

yourjune Blog - IT, BMW, Photo, SmartHome, IoT

IT, BMW, Photo, SmartHome, IoT

yourjune.com

 

 

반응형

저작권 안내

반응형

본 블로그에서 

포스팅 주소에 대한 링크를 제외한 포스팅의 복제 및 일부복제, 재전송을 금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포스팅은 글과 이미지, 사진 등 모든 콘텐츠를 포함함.)


본 블로그의 글을 상업적으로 활용하는 경우 

경고 및 예고없이 법적조치가 이뤄질 것이며 합의는 없습니다. 


또한 출처를 표기했더라도

필자는 영리적, 비영리적 이용을 허가한 경우가 없기 때문에

형사고발 및 민사적 손해배상을 통하여 저작권에 대한 피해를 보상받을 것입니다.


저작권 이슈에 대한 부분은

많은 관계자분들께 정보를 얻고 있으며 공유하고 있으니

추후에 불미스런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침해 글에 대한 제보는 방명록이나 yourjune21@gmail.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당신의 6월 Blog 사용안내

반응형


6월은 늦봄? 초여름? 따뜻하면서도 더운듯하고 그러면서도 비를 뿌리는 6월. 당신의 감성안에 존재하는 다양성과 같은 블로그입니다. by yourjune

검색결과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yourjune입니다.
2007년 11월에 '컴팩트 디카' 비교 리뷰에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글루스로 블로그에 입문하였습니다. 2009년 1월에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이사한 후 지금까지 쭉 '당신의 6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쓰고 있는 포스팅은 DSLR와 IT관련 제품의 리뷰 및 강좌, 그리고 각종 소프트웨어 및 어플리케이션의 리뷰입니다. 더불어 블로그 가이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늘려갈 예정된 카테고리로는 미정입니다. 리뷰형 & 강좌형 정보블로그를 지향하고 있지만 제 개인적인 이야기도 가끔 올립니다. 계획하고 있는 포스팅은 수백개가 넘지만 현재 취업반이라 시간에 쫒겨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빨리 여러 글을 포스팅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저의 블로그 모토는 '쉽게 더 쉽게'입니다. 가끔 사진이나 IT강좌를 쓰는데 제가 초보때 느꼈던 답답합과 갈증을 해소시켜드리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어떤 정보든 쉽게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나의 닉네임 yourjune에는 어떠한 의미와 내력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세요.  방명록 글은 보는대로 답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 사용설명
당신의 6월 블로그는 IE 9.0이상이나 Chrome에서 잘 보입니다. 본 블로그의 BGM Story 관련 포스팅의 동영상은 대부분 youtube를 이용합니다. Youtube 동영상의 버퍼링이 심한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유튜브 속도 스피드업 프로그램 Ver 2.1


2. 라이센스 (스크랩 금지 정책)
이 블로그의 글은 원칙적으로 퍼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수시로 예전 포스팅을 수정, 보충, 삭제합니다. 특히 열람수가 현저히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게시물은 수시로 삭제, 보충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제 글의 신뢰성을 위해서 원칙적으로 퍼가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글은 링크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랩에 예외사항을 두었었는데 이를 악용하는 분들이 있어서 스크랩을 전면금지합니다. 특히, 네이버와 싸이월드 블로그, 카페, 지식인은 자체 스크랩기능때문에 퍼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혹시 제글이 떠돌고 있는 것을 보시면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

덧글) CCL과 위 정책이 상충될경우 위 정책이 상위합니다.


3. 댓글, 트랙백에 관한 정책
댓글, 트랙백은 원칙적으로 제한없이 달 수 있습니다. 다만 스팸, 광고, 욕설, 비방, 정치적 성향이나 색깔을 띤 댓글, 선동.분란성 댓글, 원문과 관계가 없는 댓글 및 기타 제가 판단하기에 이롭지 않다고 생각되는 댓글은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트랙백의 경우도 위의 정책과 동일하게 적용하고 추가로 제가 판단하기에 관련이 없거나 지나치게 광고가 많은 광고성 페이지로 링크된 경우 별도의 고지없이 트랙백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4. 블로그 히스토리
2007. 11       이글루스 블로그 개설
2009. 01. 19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전
2009. 12. 01  10만 히트 달성
2010. 08. 15  50만 히트 달성
2010.12.23 2010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선정
(http://www.tistory.com/thankyou/2010/)
2011. 05.      100만 히트 달성




6. 개인적인 연락 및 리뷰요청


포스팅에 대한 질문이나 리뷰 요청, 그 외 연락을 필요로 하는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블로그 방명록
2. 메일 yourjune21@gmail.com

SNS

500px http://500px.com/june-photolab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