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BHC 치킨 e-쿠폰으로 주문하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치느님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치킨을 먹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근처의 치킨집에 전화를 걸어 배달을 시키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치킨을 드시고 싶다면 오픈마켓에서 판매되는 쿠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보통 1.25L 콜라를 포함하여 500~2000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쿠폰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쿠폰 사용이 어렵지 않으시다면 쿠폰을 구매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오늘은 BHC치킨의 e-쿠폰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미 회원가입을 한 상태임을 가정하고 설명하겠습니다.


http://www.bhc.co.kr/

1. 배달 주소 등록

맨 처음 할 일은 로그인 후 배달지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온라인 주문을 누릅니다.




저는 이미 배달지 등록을 마쳤지만 다시 해보겠습니다. 가운데 부분의 배달지 등록을 누르고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2. 쿠폰 번호 입력

온라인 쿠폰의 경우 메뉴가 이미 정해져 있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지만 쿠폰번호 입력을 위해서 메뉴선택을 눌러줍니다.



좌측의 쿠폰번호 입력부분에 오픈마켓에서 받은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E쿠폰이라는 문구와 함께 구입한 제품이 보입니다. 배달을 받기 위해서는 연락처를 인증해야 합니다. 아마 배달점과의 연락때문에 연락처를 받는 거 같습니다.




연락처 인증을 마쳤다면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이미 쿠폰을 구매할 때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별도의 결제 절차 없이 확인만 누르면 주문이 완성됩니다.




온라인 주문을 마치면 아래와 같이 주문완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주문 정보는 인증받은 번호의 메시지로도 받습니다.



bhc e쿠폰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