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 알루미늄 5L 에어프라이어 LSF-802 (86,300원)

yourjune 2018. 7. 22.
반응형

에어프라이어하면 필립스가 원조이지만 요즘에는 많은 회사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먹는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여 저도 한 번 구입해봤습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28492754&frm3=V2

 

옥션에서 할인이벤트를 할 때 8만원대에 5L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들도 대략 이정도 가격에서 형성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3L~5L로 다양합니다. 요리양에 따라 필요하신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불량, 환불에 대한 주의사항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제거하면 윗면이 보입니다.

 

 

제품 살펴보기

 

 

상단을 보면 요리예시와 함께 다이얼이 보입니다. 온도 및 시간조절을 다이얼로 하는 아날로그 방식입니다.

 

 

 

 

 

 

아래쪽의 바스켓을 열어봅니다. 바스켓과 분리형 기름받이가 보입니다. 손잡이의 버튼을 누르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안쪽의 열선을 살펴보면 커버로 덮혀 있습니다. 커버는 피스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청소의 문제가 항상 발생하는데 열선 커버는 쉽게 분리되지 않는 형태로 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요리하기

바로 요리에 돌입합니다. 생닭에 허브솔트로 밑간을 하고 10분정도 놔둡니다. 후라이드 치킨의 식감을 위하여 올리브유를 약간 첨가해줍니다.

 

 

 

바스켓에 잘 펴서 넣어주고 30분쯤 구워줍니다. 닭고기 사이에 틈이 많지 않으므로 20분 정도 지났을 때 한 번 뒤집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를 하려고 보니 폭풍흡입하느라 다 익었을 때 찍어놓은 사진이 없네요. 레시피는 인터넷 블로그에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8.3.에 추가한 내용)

아래는 흰다리새우구이입니다. 180도에서 20분 정도를 구워주면 됩니다. 기름기가 없이 드시고 싶으시면 기름을 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올리브유와 허브솔트를 약간 뿌려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