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생활정보

[Amazon UK] 브레빌 Sage BES980 (1411.97파운드)

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커피머신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조금 더 내려 50파운드 정도 더 저렴합니다. 환율의 변화가 있으니 타이밍을 잘 보셔서 구입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호주의 가전브랜드인 브레빌에서 출시한 BES980UK 모델입니다. 영국에서는 Sage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레빌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제품을 구매하는 법, 두 번째는 호주에서 구매대행을 하는 법, 세 번째는 영국에서 아마존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은 220V, 60Hz를 사용하고 있어 정식출시된 제품이 제 기능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한국 패치에 의해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되어 220V, 50Hz를 사용하고 있는 영국이나 호주에서 해외직구를 해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터의 힘이 딸린다는 얘기도 있고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번외로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도 있으나 잘 아시다시피 미국이나 일본은 100~110V를 사용하고 있어 대용량 변압기가 필요합니다. 


커피머신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개봉기를 적겠습니다.


(2018.8.3에 추가한 내용)

아마존에서 메일로 관세 초과납부분을 환불해준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현재환율로 따지면 대략 195만원정도로 환산이 가능합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