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육아

[Aliexpress] LED 디스플레이 샤워 온도계 ($10.99/0)

반응형

목욕물을 편하게 받으려고 구입한 LED 디스플레이 샤워 온도계입니다. 보통 수전의 샤워기에 설치하여 물의 온도를 측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측정 정확도는 0.5도 수준입니다. 제가 구입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LED-Display-Home-Water-Shower-Thermometer-Flow-LW-101-Water-Temperture-Monitor-Battery-Free-Led-Display/32845663922.html?

spm=a2g0s.9042311.0.0.b1Wthw


알리는 가격이 수시로 변하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LED Display 샤워 온도계로 검색하셔서 셀러 평점과 판매량을 보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제가 구입했을 때보다 약간 더 내렸습니다. 대략 10달러 내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app.ac/9ELPYZS03

알리는 이베이츠 3% 적립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꼭 경유하여 적립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Shopping/해외쇼핑(직구)] -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그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2018.12.18.에 추가한 내용) 대략 4~5달 정도 사용을 했는데 LED부분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주변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동일한 문제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되니 구입에 앞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 포장 및 외관보기

포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체가 보입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고무패킹, 사용설명서입니다.



2. 설치하기

(몽키)스패너나 바이스 플라이어를 이용하여 간단히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실 때는 온도계와 수전쪽에 고무패킹을 꼭 넣으시기 바랍니다. 물이 새지 않을 만큼 충분히 조이시면 설치는 끝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물의 유량에 따라 LED밝기가 변합니다. 유량에 따라 발전되는 장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간단히 목욕물 온도를 맞추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