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Mobile & AV

[Newegg] JBL Charge 2 Portable Bluetooth Speaker - Black ($59.99/$0)

반응형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도 사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한 일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총 5개정도이고 USB만 되는 스피커까지 포함하면 6개인데 휴대용으로 제대로 사용할 스피커가 없는거 같아 이번 기회를 빌어 구입하였습니다.


JBL은 이미 북쉘프 스피커로도 거실에서 사용중인 브랜드입니다. 중저가 모델에서는 아주 실용적인 제품을 잘 뽑아주는 제조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피커나 헤드폰 쪽도 돈지랄이 심한 영역이라 가급적이면 체급을 올리지 않고 가지고 있는 스피커에 적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아무튼 이번에 구입한 스피커는 JBL Charge 2입니다. 후속모델로는 Charge 2+와 Charge 3가 있는데 2+는 Splashproof(물이 묻으면 빨리 털어내면 되는 정도)이고 3는 Waterproof(방수)입니다. 당연히 Charge 2+와 Charge 3가 더 가격이 비쌉니다. 저는 리퍼 제품을 구매했는데 2와 2+까지는 리퍼가 많이 풀리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저렴한 2로 구입했습니다. 뉴에그에는 JBL official store가 입점해 있습니다. 간혹 Ebay에도 리퍼제품이 뜨나 현재는 안떠있네요.


디자인은 어디서 한번 봤을법한 디자인이며 짝퉁제품도 많이 있으니 인터넷 쇼핑몰이나 중고거래시 조심해야 합니다. Charge라는 이름을 보면 알듯이 외장배터리의 기능도 있으므로 캠핑등 야외활동에 유용하게 쓰이는 물건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자전거 물통과 비슷한 사이즈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외장배터리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연속재생시간은 12시간 정도이며 내장배터리의 용량은 6000mAh입니다. (갤럭시 노트7의 배터리가 3500mAh) 


비슷한 디자인에 외부LED 장식이 달린 제품은 JBL Pulse와 Pulse2입니다. Pulse3는 아직 출시가 안되었으니 현재(2016년 10월 기준) Pulse3를 판매한다는 제품은 다 뻥이거나 짝퉁이니 조심하세요. 


저는 뉴에그에서 구입했으며 결제는 마스터패스를 이용했습니다. 뉴에그 결제는 까다로운 편인데 마스터패스는 잘 받아주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결제문자가 오더라도 기대하지 말고 Packing으로 넘어갈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간혹 몇일씩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계별 메시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단계 - Order Verification

결제승인 및 배송준비 - Packing

결제실패 - Void

배송시작 - Shipped


Charge 2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9SIA5Z234D0047  ($59.99)


Charge 2+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9SIA5Z23V71672  ($79.99)


뉴에그는 Ebates에서 1%~3%적립을 지원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꼭 적립을 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