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Mobile & AV

[harmankardon.com] BDS 280 엠프 ($99.95/FS)

반응형




http://www.harmankardon.com/home-theater-systems/BDS+280BQ%2F120-A1.html


이베이츠에서 적립을 지원합니다.



해외 직구에 적립은 필수! Ebates.com




하만카돈 사이트에서 핫딜로 떠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정가는 600달러 정도 하네요. 네 물론 구입가격은 99.95달러입니다. 변팔로 결제가 가능하고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대략 15만원 정도 든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품분류를 정확하게 내리기가 어렵지만 대략 블루레이 플레이어 + 엠프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경험상 집에서 5.1채널을 굴리기는 선정리가 너무 어렵고 2.1채널로 충분히 커버가 될 것으로 생각되어 구입했습니다. (5.1채널 모델은 BDS580)


기능은 상당히 다양한데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Wi-fi를 통한 Airplay를 지원하고 블루투스도 지원합니다. 오디오 계열 제품에서는 드물게 프리볼트 지원으로 220V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무선랜 뿐만 아니라 유선랜도 지원합니다.



위 코드표를 보면 미국과 우리나라는 DVD코드는 다르지만 블루레이 지역코드는 같은 것으로 나옵니다. 즉, 미국에서 구입한 모델로 우리나라에서 출시한 블루레이 디스크를 아무 문제 없이 재생할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DVD는 코드가 각각 1과 3으로 달라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단점이라면 임피던시가 6옴입니다. 왠만하게 사용할만한 북쉘프 스피커는 8옴을 요구하고 있다는 점에서 약간 아쉽습니다. 집에 가지고 있는 스피커를 물려봤는데 소리에 대한 파악은 조금 더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퍼가 별도로 있는 모델이라 소리가 심히 부족한데 이후에 북쉘프 스피커를 구해 연결해봐야 하겠습니다. 물론 사용에 큰 지장은 없겠지만 찜찜함이 남는다는 & 음질의 차이가 얼마나 날지 모른다는 점에서 8옴으로 출시를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BDS 280 카달로그.pdf


위 파일은 BDS280의 카달로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