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미디어 & 게임

스타2 클로즈 베타테스터 당첨!

반응형

간단한 소감.

우선 필자로 말씀드리자면 스타1을 즐겨하던 유저입니다. 2월 18일날 베타테스터를 신청하고 거의 한달만에 메일이 와있네요. 최근에는 스타를 많이 안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간단한 소감 말씀드리자면... 반반입니다. 기대가 너무 컸던지 스타1에서 바뀌지 않은 부분은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도 있구요. 새로운 캐릭에서는 약간 사기캐릭도 있는거 같습니다.


바뀐점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1. 가스가 스타1에 비해 금방떨어진다.
2. 아직까지 밸런스는 많~~~이 부족하다.
3. 겹치는 캐릭터가 좀 있다. (캐릭터간 특성이 좀 떨어진다)

요정도입니다. 테란에 메딕이 사라진 대신 메딕+드랍쉽을 합쳐놓은 의료수송선(?)인가가 있는데 이게 좀 에러인듯 싶습니다. 발상은 신선하지만 밸런스면에서는 조금 에러인 듯 싶네요. 테란유저들은 대부분 초중반에는 마린+불곰 , 중후반에는 마린 + 불곰 + 사신 + 의료선 조합을 많이 사용합니다. 플토 유저입장에서 보면 초반 불곰은 약간 사기캐릭 같네요. 치즈러시도 문제가 되고 있는데 시급한 패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플토는 제일 많이 안바뀐 종족 같습니다. 저그는 캐릭터가 좀 겹치는 면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이 스타2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끼기 보다는 벌써부터 이기는데 급급한 베타테스트가 된 점은 좀 아쉽습니다. 조금 더 해보고 자세한 리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