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 Hobby/IT & 컴퓨터

삼성페이 노트7 할인쿠폰(마일리지)으로 이벤트몰 제품 구매하는 방법 (삼성페이 마일리지 사용)

반응형

몇일 전 삼성페이 마일리지로 구매한 무선충전기와 외장배터리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개봉기]갤럭시노트7 삼성페이 마일리지로 구입한 무선충전기, 외장배터리(백팩)


순서상 마일리지 사용법을 먼저 적었어야 하나 적지 않고 넘어갔는데 가끔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따로 정리합니다. 삼성전자의 마케팅 관례상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통해 이벤트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 삼성페이 회원등록 및 카드 등록


우선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삼성페이 회원등록을 하고 카드를 등록합니다. 등록을 마쳤다면 아래의 과정으로 계속합니다.


9월 30일까지 노트7 구입 후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대상카드는 삼성페이 &POINT, 삼성카드 taptap O, taptap S 카드입니다. 


2. 출시이벤트 창으로 들어가기


삼성페이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화면상단에 Note7 출시이벤트라는 공지사항이 떠 있습니다.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이벤트몰로 들어가기


마일리지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이벤트몰로 들어가야 합니다. 화면을 내려 아래쪽에 이벤트몰로 이동합니다.




4. 쿠폰 확인하기


마일리지 쿠폰은 개통 후 지급(보통 개통 후 일주일정도 경과 후 지급)되는 것이기 때문에 개통이 되지 않았거나 개통 직후라면 마일리지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아래쪽에 대상확인으로 들어갑니다. 대상자가 맞다면 쿠폰이 들어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이 기간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5. 마일리지관으로 이동하기


마일리지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마일리지관으로 이동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관에서는 일반 마일리지(상품구매 후 얻는 마일리지)와 할인쿠폰(노트7 등 휴대전화 구입 후 받은 쿠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다릅니다.


쿠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아예 물건이 보이지 않으므로 들어간 후에 구입할 수 있는 물건을 잘 살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제품 선택하기


저는 이미 제품을 구매한 후라 할인쿠폰으로 현재는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볼 수 없습니다. 아래는 예전(8월 21일 기준)에 구매한 시기에 캡쳐한 것으로 아래와 같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제시 가격에서 10만원을 할인 받아 구매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아래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은 목록에서 뜨지 않습니다.)



7. 결제하기


저는 맨 처음 언급한대로 무선충전기와 외장배터리팩을 선택하였습니다. 제품상세보기에서 구매하기를 눌러 진행합니다.




주문서를 작성하고 주소를 입력합니다.




주문금액에서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삼성페이로 결제를 진행하면 제품주문은 끝입니다.






제품설명에는 30~40일 정도 걸린다 했으나 8월 21일에 주문하고 29일에 받았으니 일주일정도 걸렸습니다. 제품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