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LAB/사진 & 카메라

양지 파인리조트 1박 2일 보드 여행기

반응형
작년사진인데 이제야 올립니다. 올해는 한번이나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예전에 쓴 글 그냥 올립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양지 파인리조트로 가족들과 보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래는 도착했을 당시에 콘도에서 찍은 슬로프사진입니다. 눈이 많이 온다고 좋아했는데 금방 그쳤네요.


보드를 타면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아래는 야식으로 먹었던 순대와 족발, 쪽갈비탕입니다. 이 지역의 유명한 먹거리라고 하네요.


슈퍼마켓에 갔다가 찍은 빛망울 사진입니다. 콘도 건물앞에 멋있는 트리가 서 있네요.


바로 이곳입니다.


아래는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반응형